빠른상담 신청
시카고치과 스페셜

시카고치과 스페셜

수준높은 진료서비스
뉴욕에서 온 선진적인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치료 결과를 선사해 드립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료진
시카고치과의 전문의료진은 풍부한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NE-STOP 진료 협진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으로 다양한 구강 문제를 한자리에서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디지털 진단시스템
3D 디지털 장비를 통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파악하고,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치료 계획 수립이 가능합니다.
자연치아 보존치료
최대한 자연치아를 보존하여 치아의 기대수명을 늘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무통마취 시스템
무통마취 시스템을 통해 통증에 대한 두려움을 덜어 편안한 치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멸균소독/감염관리
1인 1기구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철저한 멸균 소독 및 감염 관리시스템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평생관리 시스템
환자분들의 1:1 치아주치의가 되어 오랫동안 건강하게 치아를 쓰실 수 있도록 평생 함께 하겠습니다.

Honest Promise

Promise 01
1:1 주치의 시스템으로 책임 진료를 시행합니다.
Promise 02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각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Promise 03
선진화된 진료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Promise 04
철저한 감염관리 시스템을 진행하여 안전관리에 기본을 지킵니다.
Promise 05
모든 치과 재료는 검증된 정품 재료만을 사용합니다.